안녕하세요 emotion입니다. 요즘은 트롯트 인기가 정말많은 것 같습니다. 얼마전 마지막회로 마친 보이스트롯,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등 굉장한 인가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보이스트롯 우승한 박세욱의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박세욱
박세욱은 보이스트롯에서큰 활약을 하여 결국 우승을한 보이스트롯 우승자이다. 1987년생으로 올해 34살이며 단국대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했다. 뮤지컬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2. 팝페라 그룹
박세욱은 트리티니라는 그룹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6년 “다시 만난 우리”로 데뷔 선물 이별그리고 1년, 쉬어가자 라는 곡으로 활동했다.
3. 뮤지컬 배우/가수 활동
박세욱은 25년차 무명배우 출신으로 2007년 안 내놔?못 내놔!를 통해 데뷔했다. 김종욱찾기, 넌센스 잼보리, 더초콜릿, 캐페 명동성당, 미로편의점 ,왕을 바라다 ,마리아마리아, 지저스 등 폭 넓은 뮤지컬 활동을 했다. 2016년 싱글앨범을 발매한 적이 있다.
4. 결혼
박세욱의 대한 오해가 많은데, 결혼한 부인 와이프 자식 등 모두 미혼이기 때문에 사실이 아니다. 박세욱과 함께 혼선 미션을 수행 하던 중 선우와 묘한 분위기가 있엇다. 보이스 트롯 중 박세욱은 선우에게 “누난 내여자니까” 라고 했고 선우는 “누나 한번 빋어봐”라고 했다.
5. 가족/개인생활
박세욱은 25년동안 무명생활을 거치고 보이스트롯에서 빛났다. 어린시절 아버지가 사고를 겪어 몸이 불편한 상황이다. 초등학교 4학년 때 뮤지컬 알라딘과 요술램프를 보고 배우의 꿈을 키웠고 연극으로 시작했으나 노래실력이 뛰어나 자연스럽게 뮤지컬 배우로 전향했다. 박세욱 가족은 음악인 집안으로 유명하다. 박세욱의 누나는 독일에서 오페라 가수로 활동중이며 동생은 실용음악을 전공하고 독일에서 거주하고 있다. 박세욱은 “어려서부터 부모님이 불편한 상황에서 계속 일을해 많이 응원해 줫다. 그런데 그런 부모님께 용돈 한번 드리지 못할 때 곤욕스러웟다 그래서 여기까지 왔다. 절대 보이스트롯을 포기할수 없다”라고 말했다.
6. 보이스트롯
박세욱은 팝페라 그룹 트리니티와 함께 합창단 개념으로 ‘날개’라는 무대를 소화한 적이 있는데 이때 보이스트롯 관계자가 오디션을 권유하고 합격했다. 박세욱은 김용임의 “오래오래 살아주세요”를 불러 972점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 상금은 1억원이다. 박세욱은 이 상금은 모두 부모님 용돈으로 드리고 학자금 대출을 갚고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