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펜트하우스 시즌 2 알아보기

park-emotion 2021. 1. 27. 17:31
반응형

이름- 펜트하우스 시즌2

연출 - 주동민

극본 - 김순옥

첫방송 - 2021219

방송시간 22:00 ~ 23:00

채널 SBS

몇부작 12부작

등장인물 시즌1 기존인물 , 안연홍 외

 

1. 펜트하우스 시즌 2

펜트하우스 시즌2 sbs의 드라마이다. 펜트하우스 시즌2 2021219일 금요일 첫 방송을 시작한다. 인기드라마이기 때문에 매주 금,10시부터 11시까지 sbs 채널에서 방영한다. 기존의 시즌1은 월,10~ 11시 드라마로 방영 되었는데 시즌1에서 인기를 확인해 드라마 관계자들이 편성 시간을 수정했다.

 

 

2. 펜트하우스 2 등장인물

 

1) 주요인물

 

심수련 이지아

 

주단태의 아내 주석훈 주석경 쌍둥이 엄마 재벌가에서 태어나 사랑받으며 곱게자랐다. 성품이 온화하지만 사랑에 있어서 저돌적이다. 주단테를 사랑하지 않지만 두 아이를 위해 엄마의 역할을 다하려고 노력했다.

 

천서진 김소연

 

하윤철의 부인 하은별의 엄마. 타고난 금수저 청아재단의 실세 부유하고 유복한 가정환경에서 자라 권력 욕심이 많다. 자신이 세상의 주인공이 되어야 하며 원하는 것은 어떻게 해서든 손에 넣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

오윤희 유진

 

배로나의 엄마 부동산 자격증이 없는 공인중개업자

 

평범한 가정에서 자란 오윤희 학창시절 천서진과 같은 학교에서 공부하고 자랐다. 성악에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는 오윤희 였지만, 대회에서 천서진과의 예상지 못한 사고로 인해 목을 다치고 성악을 포기하게 된다. 그 후 불행한 삶을 살게 되고 이 모든 불행은 돈으로부터 시작되었다고 믿기 시작했다. 그리고 딸만큼은 돈에 허덕이며 살고 싶게 하지 않아 억척스럽게 돈을 모으게된다.

2) 주단태 가족

주단태 엄기준

 

심수련의 남편 주석훈 주석경 쌍둥이의 아버지 제이킹 홀딩스 대표

 

부동산 재벌 삼성동 헤라펠리스도 제이킹 홀딩스에서 건축했다. 부동산에 천부적인 재능이 있다. 투자하는 부동산 마다 대박을 터트린다. 자주성가한 인물인 만큼 완벽주의자 적인 성격이 있다. 냉혈한의 피가 흐르고 있어 남들의 시선에 의식을 많이하며 완벽한 가족으로 보이고 싶어한다.

 

주석훈 김영대

 

주단태 심수련 부부의 쌍둥이 오빠. 청아예고 피아노 전공 훤칠한 키에 잘생긴 외모 공부도 잘하고 운동도 잘하는 완벼한 남자. 가족의 앞에서는 완벽한 것처럼 연기하지만 학교에서는 선생님과 친구들을 장난감처럼 주무르며 일탈을 즐긴다. 배로나에게 흥미가 있다.

 

주석경 한지현

 

주단태 심수련 부부의 쌍둥이 동생 청아예고에서 성악을 전공한다. 주석경은 공부를 하는것도 성악을 하는것도 모두 싫어했다. 오빠에 비해 모자른 성격 탓에 주단태는 주석경에게 냉정했다. 그래서 가족을 싫어하지만 오빠인 주석훈에게 의지하며 살아간다.

 

 

3) 천서진 가족

하윤철 윤종훈

 

천서진의 남편 하은별의 아버지 청아 의료원의 외과 과장. 현실에 적당희 타협할 줄 아는 사람 하윤철은 야망이 있는 남자다. 부인인 천서진과 결혼하여 대형 종합 의료원 청아 의료원에서 일하고 있다. 천서진의 목표지향적인 성격이 부담스게 느낀다.

 

하은별 최예빈

 

천서진과 하윤철의 딸 청아예고 성악 전공 하은별은 천서진의 딸이다. 천서진은 대대로 내려오는 성악전공 집안이다. 그렇기 때문에 하은별은 태어나기도 전부터 성악을 해야하는 운명으로 결정되어저 있다. 그러나 하은별은 천재는 아니였다. 낮은 자존감이 머릿속을 지배하고 있어 한번 실수를 하게 되면 무너진다.

 

4) 오윤희 가족

 

배로나 김현수

오윤희의 외동딸 성악에 재능이 있다. 머리가 좋다. 아빠가 없고 돈도 없지만 주눅들지 않는 성격이다. 성악을 좋아하지만 오윤희는 성악을 하지말라고 말린다. 남들이 무시할수록 더욱 열심히 하는 성격이다.

 

5) 강마리 가족

강마리 신은경

 

유제니의 엄마 유동필의 부인 개처럼 벌어서 정승처럼 쓴다. 두바이에 남편을 보내고 독수공방하는 여자 속으로는 가진자를 욕하고 겉으로는 없는자를 하대한다. 자신의 스트레스를 갑질로 푸는여자. 자신의 딸을 무척 아낀다.

유동필 허성태

 

강마리의 남편 유제니의 아버지 건설회사의 대표이며 두바이에서 사업을 한다는 설정이지만 현실은 어떤한 이유로 감옥에 수감되어 있는 범죄자이다. 막노동 판을 뒹굴며 전전하던 시절 강마리에게 반해 구애 끝에 결혼했다.

 

유제니 진지희

 

강마리 유동필 부부의 외동딸 청아예고 성악전공 민혁을 좋아한다. 실력은 없으나 욕심만 있다. 청아예중의 입시에 떨어저 일반 중학교를 다닌다. 자신보다 뛰어난 배로나를 시기한다. 그러나 청아예고에 다니고 배로나와 부딪히지만, 결국 배로나에게 연민을 느낀다.

 

 

6) 이규진가족

 

이규진 봉태규

고상아의 남편 이민혁의 아버지 빅토리 로펌 전문 이혼 변호사 법조인 가문의 아들. 허세가 많고 마마보이 성격. 32녀중 막내 엄마가 시키는대로 살아옴 스스로 할 수 있는 것이 없음. 결정장애. 엄마나 누나에게 모든 것을 공유하고 의논함.

 

고상아 윤주희

이규진의 아내 이민혁의 엄마. 아나운서 출신 남편과 아들의 일을 적극적으로 도움 내조의 여왕. 사랑받는척 행복한척 하지만 모두 거짓이다. 남편 이규진을 내조한다. 시댁 식구들은 호사스러운 생활을 하지만 고상아 에게는 검소 절제 청렴을 요구한다.

 

이민혁 이태빈

 

이규진 고상아 부부의 아들 청아예고 성악 전공. 성적이 부족해 서울대에 갈 수없다. 그래서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가르침 대로 예술의 길로 들어 섯다.그러나 성악에도 뚜렷한 재능을 보이지 않고 있다. 성실함과는 거리가 멀다.

 

 

3. 펜트하우스 시즌2 정보

 

시즌1 마지막 회에서 보여준 것처럼 시즌 1의 승자는 주단태와 천서진이다. 티저 영상을 살펴 보면 전편에서 사망한 것으로 보였던 오윤희가 등장한다. 시즌 1에서 주석경 어머니 심수련을 해친 범인은 오윤희로 밝혀져 주석경과 배로나 사이는 더욱 악화된다. 그 사이 미국으로 간 하윤철 그리고 유학간 주석훈은 한국으로 돌아온다.

반응형